로그인정보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보안을위해 재로그인해주십시오.

집관리

[주방(카운터탑/캐비넷)] 집 리모델링(사진도 있습니다) 71.--.7.224 2023-1-23  13:54:44
아주 오래전에 지붕공사관련 후기를 올린적이 있는데 이렇게 또 한번 포스팅하네요. 이번에는 집전체 공사를 했구요, 코비드 이후로 자재나 인건비가 많이 올랐는데 그보다도 물건이 졔때 도착하지 않아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 그 외에는 큰 문제없이 잘 진행이 되었구요, 또 한번 느끼지만 제가 스스로 준비를 많이 해야된다는 것! 공사해주신 사장님께서도 많은 아이디어를 주셨지만 그 분은 여러 사람을 상대하다보니 진정 제가 원하는 바는 제가 콕 찝어 결정을 해야 된다는 거죠. 특히 타일이나, 페인트 칼라...등등요. 저는 인테리어 잡지도 많이 보고 구글에서 많은 사진들을 보면서 참고를 했습니다. 그리고 물건 오더는 미리미리!

저 같은 경우 공사에 관해서 들은 얘기가 많은지라 공사금액보다 약 10%정도를 여유분으로 준비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의 약속대로 전혀 추가 금액없이 공사를 끝냈네요(사실 여러분이 이 사장님을 이곳에서 소개했는데 하나같이 이 얘기를 해줬습니다) 다만 샤워실 벽을 뜯고나니 벽 안쪽에 물이 오랫동안 새서 나무가 썩어있어 그에 대한 추가공사비가 약간 있었구요. 

그리고 공사기간(이 또한 여러분들이 소개할때 강조해주신 내용)도 약속보다 며칠 일찍 끝내주셨네요.

제가 오늘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여러 콘트랙터 분들이 소개되어 있던데 꼭 두세분 정도 만나보고 결정을 하시는게 좋을듯요. 저도 3분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이 사장님이 업체 선정을 하는 한가지 팁을 주셨는데 꼭 최근에 공사한 손님 3명 정도의 연락처를 받아서 직접 통화해 보라는 거죠. 저도 3분을 받았는데 실제 통화는 한분과 해봤습니다. 이거 정말 좋은 팁인것 같아요. 잊지마셔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 참조하세요

213-716-1212 키바 리모델링
www.kibadesignstudio.com
www.kibaremodeling.com
Back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