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정보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보안을위해 재로그인해주십시오.

함도은의 천연공방

[천연화장품] 불멸의 꽃~임모르텔!! 늙음방지~불멸세럼!!! 함 도은 (gkaehdms93) 2015-1-28  11:29:08
안녕하세요^^ 
매번 인사를 똑같이..ㅡ.ㅡ 드리는 점이 쪼메 맘에 걸림이 없지 않지만..
안녕하시냐는...인사 만큼 확.실.한...안부의 인사는 찾기 힘들므로~
같은 인사를 고수하는.....쎈쑤!!!
모두 1월을 활기차고 또 감사하고..또..즐거워하면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금방...1월이 가고...이제 곧 2월로 치닫고...있네요..
참으로 시간이 빨리 감을 요즘 세삼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요즘은 몸도 이곳저곳 푹푹 쑤시는것이...감기도 아닌데...슬슬 감기기운에..T.T
원래도 약간 에너지가 부족한 스타일이지만...
세월에 장사가 없는건가...싶으면서도...여튼...몸뚱아리가 슬슬 말도 안듣네요..


네..몇해전 하지원씨가 TV에 나와서 피부관리에 관한 그리고 동안가꾸기에 관한
짦은..멘트를 보니....저것이 맞다 싶은것이!!!

아픈건 우짤수 없고!!!
아픈데 늙기 까지 하믄 너무 서러우니까네...ㅋㅋㅋ
늙는거 방지하는 화장품이나 만들면서 우울한 기분을 날려 버려야 겠습니다.!!
오늘은 재료들은 간단하지만...
재료비가 마구 후덜덜한...재료들로 얼굴에 노블리스~질!!을 유발하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목에서도 보셨다시피...
오늘의 재료는 임모르텔!!
이것이 뭔지 모르시겠다면.....이것저것 따지지말고...일단 만들기 부터 보시지용!!!

RECIPE


불멸의 꽃 임모르텔~

허락없이 늙기 없기!! 늙음 방지 프로젝트!!

불멸세럼 만들기!!!


라벤더프로럴워터 (Lavender water) 100g

하이셀 (Hycel) 1g

MSM유기유황 (Methyl-Sulfonyl-Methane) 3g

알부틴 (Arbutin) 2g

알란토인 (Allantoin)1g

증류수 (Distilled water) 30g


헬리크리섬추출물 (Helichrysum extract) 10g

코엔자임Q10 리포좀 (Coenzyme Q10) 5g

판테놀 (D Panthenol Vit B5) 2g

모이트스 (Alpha-Moist) 3g

천연방부제 (가지고 계시것을 사용하세요)  2g

 

헬리크리섬 에센셜오일 (Helichrysum Essential Oil) 6방울

샌달우드 에센셜오일 (Sandlwood Essential Oil) 4방울

일랑일랑 에센셜오일 (Ylang Ylang Essential Oil) 2방울


HOW TO MAKE 


1. 프로럴워터 에 하이셀을 넣으시고 잘 저여주세요

2. 핫플레이트에 올려 살살 저으면서 가열을 해주세요 (55도 까지 저어주세요)

3. 하이셀로 만든 젤이 식는동안 깨끗한 용기에 증류수를 계량하고

  유기유황,알부틴,알란토인을 넣어서 깨끗하게 녹도록 잘 저어주세요


4. 하이셀로 만든 젤을 잘 식히면서 젤 형태로 만들어 주세요

5. 유기유황 과 알부틴 그리고 알란토인을 깨끗이 녹인것을 만든젤에 넣어주세요

6. 헬리크리섬 추출물을 넣으시고 다른 첨가물을 하나씩 넣으면서 저어주세요


7. 온도가 40 이하로 내려갔을때 코엔자임을 넣어주세요

8. 에센셜오일을 하나씩 넣으시면서 잘 저어주세요

9. 깨끗하게 소독된 용기에 담아서 사용하세요


이렇게 만들면 보통 5OZ 정도의 양이 나오는데~전 1OZ 병에 5개 조금 넘게 담았어요

레시피를 보는 이웃님들이 적은양의 레시피를 부탁해 오실때가 있는데요~

전 사실....!!!

작은양을 만들지 못한답니다....(이놈에 큰 손이 문제죠..암요..)

근데^^

작은양을 만들려면 계량하는 것이 여간 쉬운게 아니라 보통 포스팅에 레시피를

올릴때는 딱 떨어지는 양을 올리는것이 편하다보니..양이 속절없이 늘어난다는...

하이셀의 경우는 보통 1% 의 비율로 넣으셔야 하신답니다.


뭐랄까...온도가 조금 높은 상태에서는 젤의 형태가 마음에 안들게 묽은 경우가 있지만..

온도가 낮아지면 짱짱하게 젤이 만들어 지거든요..

그리고 이 이상이 되면 때처럼 밀리는 현상이 일어나기 때문에 1%를 넘으시면 안되시와요~



흠흠...^^

제가 만들고도 뿌듯한 이놈에 불멸세럼!!!

아흥! 바르자마자......오잉...부들부들....매끈매끈....쏙쏙~!!!

역시..비싼것은....그 값을 하는것인가....

간만에 즐겨보는....이 깊숙한 느낌의.......노블리스 코스프레!!!!! 아훙~!!!



계속 헬리크리섬...헬리크리섬..하는데 이것이 뭐시냐?? 궁금하시는 분들이 분명 계시겠지요?^^

뭐 불멸의 꽃 임모르텔 이라고도 불리고 더불어서 에버레스팅 이라고도 불리는 꽃이지요~

아마 록시땅에 가보셨다면 이 이모텔라인을 보신 기억이 있으실꺼에요~

이 꽃은 꺾은 후에도 시들거나 형태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영원한 꽃 또는 불멸의 꽃이라는 

이름으로 불린다고 해요~ 총 500여종의 꽃중에서도 단 6종만 에센셜오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시중에 파는 이 헨리크리섬 에센셜오일의 가격이 높은것도....다 이유가 있는 것이겠지요~


한 2년 전에는 신데렐라주사~ 1년전에는 비타민주사~올해는 백설공주주사~완전 난리가 난..

이놈에 미백!!!

햇볕충만하고 자외선가득한~미국에서 사는 우리 한인아줌마들의 피부는....

과연 이런 주사를 맞지 않으면 피부가 혀애~지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란 말이가...


뭐...어쩌겠습니다. 주사를 맞지 못하는 우리들은 스스로 만들어서 미백의 단계에~

성큼성큼 올라가...결국 이루는 수 밖에요...ㅋㅋㅋ



이 헨리크리섬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은..

결적정한방!! 바로 노화방지......곧....늙.음.방.지!!

피부 트러블의 진정 및 완화....무엇보다 피부재생에 그 효능을 톡톡히!!

그리고 피부의 면역력을 강화시켜 색소침착을 예방하는데 큰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레시피에 같이 사용한 MSM유기유황 과의 궁합은....뭐~이건...

맛나게 맹근 갈비만두 와 새콤한 단무지의 향연이라고하 할까~~~ㅋㅋㅋ

한동안 프랑스산 유기유황을 구할수가 없어서 제가 만들지 못하고 있다가~

겨우겨우...구해서...요즘엔 또 모든 화장품에 이 유기유황을 미친듯이..ㅋㅋ

첨가하고 있다는...슬픈전설이~


그런데 완소 재료임에 틀림 없답니다.

피부미백은 물론이요....주름 및 노화를 개선~

무엇보다 얼굴근육을 단단하게 해주는 역활도 한답니다..이녀석이...


혹!!

MSM 유기유황을 구하고자 하시는데 구하기 쉽지 않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제가 받은 가격에 노나~~드리겄습니다.(근데 기간이 조금 걸려요^^)



오늘 만들어본.........갑질세럼~!! 불멸세럼~!! 늙음방지세럼!!!

그 어떤 이름도 아깝지 않은...세럼..ㅋㅋㅋ

한번 우리 이웃님들도 슬슬 만들어 보시와요~


토너를 바르고 이 세럼 발라...살살 흡수시키고..

오일성분의 로션이나 크림을 살살 발라주시면 완전 대박따봉!! 이랍니다.^^

모두 모두....만들어서 잘 사용해보시고..

우리........영원불멸하게 늙지 말아봐요~~~~~~!!!!ㅋㅋㅋㅋ


Back 목록 Top